위바이브, 커플 여행경비 3300만원 지급 이벤트
위바이브, 커플 여행경비 3300만원 지급 이벤트
  • 김규희 수습기자
  • 승인 2021.02.02 10:55
  • 수정 2021-02-0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한 커플 대상
호텔비 및 항공료 등 여행 경비 지급
2월 25일까지 홈페이지서 신청 가능
ⓒ위바이브

글로벌 커플용 섹스토이 브랜드 '위바이브'(We-Vibe)에서 코로나19로 떨어져 있는 연인들의 만남을 위해 '재결합 지원금'을 지급한다.

위바이브는 총 3만 달러(약 3352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재결합 지원금이란 애인을 만나지 못한 커플에게 지급하는 호텔비, 항공료 등 여행 경비다.

국경 폐쇄나 격리조치 등으로 연인을 못 만난 커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2월 25일까지 재결합 지원금 페이지(http://bit.ly/3a8UZiJ)에서 할 수 있다.

요한나 리프 와우테크(위바이브 모기업) 임원은 "작년 한 해 동안 위바이브를 비롯한 와우테크의 섹스토이 브랜드 판매가 크게 성장했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떨어져 지내야 했던 연인들이 위바이브 제품을 선호했다.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재결합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위바이브에 따르면, 팬더믹으로 사람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지난해 섹스 토이 판매량이 증가했다. 위바이브는 "미국 판매량이 전년 대비 30% 증가했으며 영국에서도 전년 대비 86%의 판매 증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위바이브 기기를 원격으로 조정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위커넥트'(We-Connect) 사용이 2019년 대비 40% 증가했다. 위커넥트 앱을 사용하면 스마트 폰을 통해 어디서나 위바이브 제품을 제어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