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커뮤니티댄스 지도자들이 함께 즐기고 배우면서 성장하는 축제의 장

한국커뮤니티댄스협회(이사장 최보결)가 주최하는 제1회 지도자 축제가 오는 11일 서울 강북노동자복지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한국커뮤니티댄스협회
한국커뮤니티댄스협회(이사장 최보결)가 주최하는 제1회 지도자 축제가 오는 11일 서울 강북노동자복지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한국커뮤니티댄스협회

한국커뮤니티댄스협회(이사장 최보결)가 주최하는 제1회 지도자 축제가 오는 11일 서울 강북노동자복지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몸지성을 깨우는 춤’을 주제로 힐링커뮤니티댄스 지도자들이 함께 즐기고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어지며, 한국커뮤니티댄스협회 회원뿐 아니라 힐링커뮤니티댄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축제는 총 세 개의 주요 세션으로 구성돼 지도자 역량 강화와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한다.

1부에서는 지도자 활동 사례 발표와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된다. 이 세션에서는 성공 사례와 프로그램 진행 경험을 공유하며, 지도자들이 현장에서 얻은 교훈과 통찰을 나눌 예정이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프로그램 운영 노하우를 배우고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높일 예정이다.

2부에서는 ‘춤-나-협회’를 주제로 워크숍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힐링커뮤니티댄스 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춤을 매개로 소통과 치유의 가치를 체험하게 된다. 특히 다양한 주제별 활동을 통해 지도자 간의 협력과 연결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마지막으로 3부는 최보결 이사장의 진행으로 ‘도약의 춤’과 ‘화합의 춤’을 통해 모든 참가자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시간을 갖는다.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한국커뮤니티댄스협회(02-6227-136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