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유럽 신제품 타이어 ‘솔루스 4S HA32’ 출시
금호타이어, 유럽 신제품 타이어 ‘솔루스 4S HA32’ 출시
  • 송민수 수습기자
  • 승인 2020.05.20 17:27
  • 수정 2020-05-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 신제품 솔루스 4S HA32 (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신제품 솔루스 4S HA32 (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유럽 전용 제품인 사계절용 타이어 ‘솔루스4S HA32(이하 솔루스 HA32)’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럽 기후와 도로 조건에 맞춰 특별히 설계된 사계절 타이어로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뿐만 아니라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솔루스 HA32는 최첨단 소재 컴파운드와 지그재그로 교차하는 V자형 패턴을 적용하여 접지력과 배수 성능을 최적화 했다. 그 결과 기존 제품대비 15% 이상 제동 성능이 향상됐고, 젖은 노면 제동력 라벨링 등급 또한 유럽기준 전체 B등급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3차원 입체 사이프 등 최적화된 패턴 설계를 통해 빗길, 눈길뿐만 아니라 빙판이 살짝 녹은 슬러시 노면까지 어떤 계절에서도 대응이 가능하도록 향상된 핸들링과 제동 성능을 발휘한다.

‘솔루스 HA32’는 14인치부터 18인치까지 총 42개 규격의 폭넓은 라인업으로 유럽시장에 출시되며, SUV 시장 수요 증가에 발맞춰 연내 최대 20인치 SUV 제품까지 확대될 계획이다.

전대진 금호타이어 사장은 “금호타이어는 독자적인 타이어 기술 개발과 끊임없는 연구에 매진하며 세계적인 타이어 개발에 힘쓰고 있다. 신제품 ‘솔루스 4S HA32’는 유럽 시장에서 새로운 고성능 타이어로 자리잡으며,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럽은 지역 특성에 따라 시장 수요 차이가 크게 발생하는 만큼 금호타이어는 지역마다 차별화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토트넘 핫스퍼, 올림피크 리옹과의 파트너십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온라인/디지털 마케팅 강화를 통한 영업망 확대에 노력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인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50 (3가 222번지) 골든브릿지빌딩 1층, 9층
  • 대표전화 : 02-318-93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준철
  • 제호 : (주)여성신문사
  • 사업자등록번호 : 214-81-03304
  • 대표이사 : 김효선
  • 발행·편집인 : 김효선
  • 여성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여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wome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