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속 노화 생활실천법' 소개···8월 21일 서대문구청 대강당

서울 서대문구가 8월 21일 3시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서울아산병원 정희원 교수를 초청해 특강을 개최한다. ⓒ서대문구
서울 서대문구가 8월 21일 3시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서울아산병원 정희원 교수를 초청해 특강을 개최한다. ⓒ서대문구

서울 서대문구(청장 이성헌)가 이달 21일 3시, 서울아산병원 정희원 교수를 초청해 구청 6층 대강당에서 특강을 개최한다.

노년내과 전문의인 정 교수는 △지속 가능한 나이듦 △느리게 나이 드는 습관 △저속노화 식사법 등의 책을 썼고, 방송과 강연 등을 통해서도 노화 예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노화를 지혜롭게 관리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저속 노화 생활실천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서대문구는 매월 각 분야의 명사를 초청해, 세대를 아우르는 가치와 지식 등을 전달하기 위해 '서대문 명사특강'을 개최하고 있다.

이성헌 구청장은 “100세 시대에 건강한 노후를 위한 유익한 강의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주민 행복 증진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겠다”고 말했다.

특강은 누구나 들을 수 있고, 수강 희망자는 포스터 QR코드나 서대문구청 행정지원과에 전화(02-330-1048)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