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미스 오가닉 분유 ⓒ마미프라이스
벨라미스 오가닉 분유 ⓒ마미프라이스
 

100% 유기농 분유를 표방하는 벨라미스, 압타밀, A2 등 호주산 분유가 국내에 출시됐다.

분유 수입 업체인 마미프라이스(www.mommyprices.com)는 최근 친환경 공법으로 생산된 호주산 고품질 분유를 들여와 본격 시판에 들어갔다.

임채원 대표는 “모유와 가장 비슷한 맛을 내기 위해서는 웨이(Whey)와 카세인(Casein)의 비율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최고의 비율을 자랑하는 상품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임 대표는 “단순히 자연에 방목된 젖소 개념을 넘어 ‘유기농 젖소’ 즉, 성장호르몬의 어떠한 도움도 받지 않은 젖소에서 얻어진 우유를 사용하고, 합성비료나 살충제를 뿌리지 않은 풀을 먹은 젖소들로부터 얻어내는 우유는 그야말로 우리 아이들에게 전혀 해가 없는 100% 유기농 분유”라고 설명했다.

업체 측은 호주산 분유 1통을 구매할 경우 육아와 관련된 광고를 통해 적게는 1만원에서 많게는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엄마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광고를 노출해 추가 수익을 반영하고 분유 가격을 지속적으로 낮추는 것이다.

임 대표는 “마미프라이스의 광고는 현재 10개 정도지만, 20~30개가 되면 분유 가격은 2만원 미만으로 내려가게 된다”며 “언젠가는 1만원 미만의 분유가 탄생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