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이병록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부문 경영지원실장과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 ⓒ홀트아동복지회 제공
(왼쪽부터) 이병록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부문 경영지원실장과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 ⓒ홀트아동복지회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이 3000만원을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했다. 

홀트아동복지회에 따르면, 23일 오전 10시 미디어카페 후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엔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과 백상옥 자원개발실장, 임미라 한부모가족복지센터장, 이병록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부문 경영지원실장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은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기탁을 통해 진행됐다. 

  

올리브영의 후원금은 홀트아동복지회의 ‘뷰티풀 맘스 데이(Beautiful Mom’s Day)’프로그램에 이용된다. ‘뷰티풀 맘스 데이’란 미혼한부모의 자존감과 양육의지 고취를 위해 생일 파티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리브영의 임직원 봉사단 ‘쉐어 위드 올리브(Share With Olive)’가 직접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병록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부문 경영지원실장은 “여성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할 뿐 아니라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이번 나눔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외 소녀와 성인 여성 모두 행복하고 당당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