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dosage for cialis sexual dysfunction diabetes cialis prescription dosageprescription drug discount cards blog.nvcoin.com cialis trial coupon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dosage for cialis sexual dysfunction diabetes cialis prescription dosage
prescription drug discount cards blog.nvcoin.com cialis trial coupon

교촌치킨이 빅모델을 내세우는 치킨업계의 마케팅 방식을 벗어나 모델이 없는 TV광고로 모험에 나섰다.

치킨 업체 교촌에프앤비㈜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교촌은 이런 치킨입니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광고 4편의 TV CF를 시작했다.

동종 업계들이 대부분 빅모델 전략을 취하는 것과 달리 교촌치킨은 강점과 철학을 담아 가치를 진솔하게 전달하는데 집중해 차이를 드러내는 전략을 세웠다. 업체 측은 이번 TV 광고 캠페인에 재료 선택부터 조리과정까지 고집스럽게 지켜온 교촌의 제품 철학을 진실되게 보여주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교촌치킨의 특징을 클로즈업된 시즐 고속 장면으로 촬영해 마치 예술영화를 연상시키는 화면 구성으로 담았다. 여기에 차분하고 담담한 내레이션을 더해 교촌이 가진 신뢰와 정성의 이미지를 부각했다.

‘가차없다 편’은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 합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좋은 재료만 사용한다는 강점과 고집을 담았다. 마지막 ‘유난스럽다 편’에서는 까다로운 과정을 통해 엄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교촌치킨의 자부심을 드러냈다.

‘느리다 편’은 2번의 튀김 과정을 통해 느끼함을 없애고 일일이 조각마다 붓으로 소스를 바르는 등 느리지만 정성이 담긴 교촌치킨의 조리과정을 소개한다. ‘얇다 편’에서는 튀김옷을 얇게 만들어 양념 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교촌에프앤비㈜ 국내사업부문 이근갑 대표는 “치열한 업계 경쟁속에서 빅모델을 쓰지 않은 것은 상당히 이례적이고 모험적인 시도인데, 오히려 타 업체와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점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