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29일 더불어민주당의 박혜자 예비후보가 광주 서구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관 2층 강당에서 열린 제20대 총선 공천심사 자리에서 자기소개를 하고 있다.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지난 2월 29일 더불어민주당의 박혜자 예비후보가 광주 서구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관 2층 강당에서 열린 제20대 총선 공천심사 자리에서 자기소개를 하고 있다.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뉴시스·여성신문

더불어민주당 4·13 총선 경선에서 박혜자(60·초선·광주 서갑) 의원과 이목희 의원(63·재선·서울 금천)이 탈락했다. 설훈 의원(63·3선·부천 원미을)은 공천이 확정됐다.

더민주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9일 경선지역 6곳과 결선투표 지역 1곳 등 7곳의 경선과 결선 결과를 발표했다.

광주 지역의 유일한 여성 현역 의원인 박 의원은 신인인 송갑석 예비후보에게 밀려 탈락했다. 득표율 차는 약 1%밖에 나지 않았다. 

이 의원은 이훈 예비후보에 밀려 예선에서 최종 탈락하고 말았다. 설훈 의원은 장덕천 예비후보를 제쳤다.

이외에도 인천 서을에서는 신동근 예비후보가 전원기 예비후보를 누르고 후보로 확정됐다. 경기 평택을에선 전 평택시장인 김선기 예비후보가, 충남 아산갑에선 이위종 예비후보가, 전남 여수갑에선 송대수 예비후보가 후보로 확정됐다.

더민주 경선은 이날 5차 발표를 끝으로 마무리됐으며, 더민주 현역 의원 ‘물갈이’ 명단은 36명으로 늘었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