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희경·배승희 등 여성 2명 포함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뉴시스·여성신문

새누리당이 10일 20대 총선을 겨냥해 변호사와 정치평론가 등 6명을 영입했다.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전희경 자유경제원 사무총장, 배승희 변호사, 변환봉 서울지방변호사회 사무총장, 김태현 변호사, 최진녕 전 대한변호사협회 대변인, 박상헌 정치평론가 등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김무성 대표는 “오늘 애국심이 높은 젊은 전문가그룹이 나라를 위해 역할을 하겠다고 큰 결심을 하고 나섰다”며 “젋은 층의 지지가 미약한 새누리당으로서는 백만 원군의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새누리당이 1차 영입한 6명 중 4명이 법조인이다. 여성은 전희경 자유경제원 사무총장과 배승희 변호사 등 두 명이 포함됐다.

전 사무총장은 이들을 대표해 “2016년 대한민국은 번영으로 나아가느냐, 이대로 쇠락해 버리고 마느냐의 고비”라며 “이제 뜻있는 사람들이 분연히 일어서 대한민국이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도록 한 조각의 힘이라도 보태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