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고양상공회의소 여성CEO기업인회가 성금 800만원을 고양시에 전달하고 자리를 함께 했다. ⓒ고양시
11일 고양상공회의소 여성CEO기업인회가 성금 800만원을 고양시에 전달하고 자리를 함께 했다. ⓒ고양시

경기도 고양시는 지난 11일 고양시청 타운미팅룸에서 고양상공회의소와 여성친화도시 조성과 여성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최성 고양시장, 고문중 고양상공회의소 회장, 구성진 사무국장, 구성자 여성CEO기업인회 회장 등 관련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된 이번 협약은 여성친화도시 고양의 일·가정 양립을 위한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 조성을 위한 노력과 여성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상호협력, 여성 구인·구직정보 공유, 국내외 여성 인적 네트워크 구축에 대한 상호 협력을 내용으로 한다.

최성 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묵묵히 일하는 고양시 기업인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일자리 창출과 관내 기업 활성화를 위해 고양시와 고양상공회의소, 관내 기업인 모두가 힘을 합쳐 경제위기 극복 및 일자리 창출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협약식 후에는 고양상공회의소 여성CEO기업인회가 복지나눔 1촌 맺기의 일환으로 진행한 바자에서 모은 성금 800만원을 고양시에 전달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