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회 수상 화장품 부문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주)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주)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부문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에 연속 18회 선정된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은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라는 목표 아래 고객의 미(美)와 건강을 위한 토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는 자연과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내면과 외면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움을 창조하여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인류의 영원한 꿈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우리나라 최초의 메이크업 캠페인 ‘오 마이 러브’부터 국내 최초 한방 화장품 ‘설화수’에 이르기까지 아모레퍼시픽은 근대 이후 한국의 화장문화와 새로운 미의 문화를 창조해 왔다. 한방 브랜드 ‘설화수’, 국내 최초의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만드는 ‘에뛰드 하우스’ 등의 브랜드를 통해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은 ‘당신의 삶에 아름다운 변화, MAKEUP YOUR LIFE’라는 나눔경영 슬로건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다. 여성 암 환우에게 메이크업과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전수하여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저소득 한부모 여성 가장 창업 지원 ‘희망가게’ 사업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