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은 ‘동원 The Well 주부 홍보대사’가 지난 4일 발대식을 갖고 정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동원그룹 양재동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발대식은 홍보대사 50명을 비롯해 동원그룹 각 계열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발대식은 환영사, 임명장 및 명함 수여식 순으로 이뤄졌으며 동원와인플러스가 주최한 와인클래스와 동원홈푸드가 마련한 오찬회가 진행됐다.

동원 The Well 주부 홍보대사는 평균 30대의 주부들로 구성된 소비자 홍보대사로 6개월간 동원그룹 계열사의 소식과 제품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홍보하게 된다. 또한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동원그룹은 홍보대사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동원몰(www.dongwonmall.com) 포인트 5만점과 동원제품 등을 지원한다. 우수 활동자 10명에게는 동원몰 포인트 5만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동원그룹은 주부 홍보대사 활동 종료 후 우수 홍보대사로 선정된 5명에게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1명) △3등 30만원(3명)의 상금을 수여할 방침이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동원그룹은 식품을 비롯해 생활에 밀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산업기업”이라며 “주부 홍보대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활발히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