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free prescription cards cialis coupons and discounts coupon for cialiscialis manufacturer coupon open cialis online coupon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free prescription cards cialis coupons and discounts coupon for cialis
cialis manufacturer coupon open cialis online coupon
ⓒ롯데닷컴

최근 젊음을 유지하고자 노력하는 중장년 세대를 가리켜 ‘노노족’이라고 칭한다. 이는 ‘아님’을 뜻하는 영어 ‘No’와 ‘늙음’을 뜻하는 한자 ‘老’를 합성한 신조어다.

노노족으로 불리는 5060세대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매를 가꾸고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으려 노력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같은 ‘노노족’의 증가로 ‘애슬레저룩’의 인기 또한 급상승했다.

애슬레저룩이란 고기능성 운동복을 뜻하는 애슬레틱(Athletics)과 여가를 뜻하는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운동복으로서의 기능과 일상복으로 활용하기에도 부담 없는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말한다. 

실제로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 따르면 지난 4월 11일~5월 10일 5060세대의 스포츠 패션의류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 증가했다.

동기간 헬스복, 요가복 등을 포함한 기능성 의류의 매출 역시 전년 대비 57%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닷컴 스포츠/레저 담당 고진아 MD는 “지난해만해도 5060고객에게는 바람막이 재킷 등이 인기품목이었지만 올해는 요가나 필라테스 등 바디 라인이 드러나는 운동복을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땀 흡수나 통풍, 신축성 등 운동복의 기능과 핑크나 오렌지와 같이 화사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이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인기 상품으로는 넓은 가슴 끈을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난 ‘르꼬끄 여성 향균소취 스트레치 브라탑’,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휠라 남여공용 아쿠아슈즈’, 통기성이 우수한 ‘블랙야크 기능성 반팔 집업티’, 착용감이 우수하고 레깅스와 함께 레이어드해 착용 가능한 ‘노스페이스 여성용 다이나믹 2 반바지’ 등이 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