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cialis manufacturer coupon cialis free coupon cialis online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manufacturer coupon cialis free coupon cialis online coupon
ⓒ롯데닷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 픽업 서비스 ‘롯데 스마트픽’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고객은 퇴근길에 쇼핑을 하는 직장인인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롯데닷컴은 지난 13~25일 스마트픽 이용 고객을 분석한 결과 퇴근 무렵(오후 6시~6시 69분)이 14.3%, 점심 직전(오전 10시 30분~11시 59분)이 14%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또 스마트픽 상품의 당일 수령 고객은 전체 주문고객의 20% 이상이며, 다음날 수령까지 합치면 약 72%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0일 스마트픽으로 아웃도어 상품을 수령한 김정은(38∙여)씨는 “아버지 생신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해 출근길에 모바일로 상품을 고르고 퇴근길에 제품을 수령했다”며 “스마트픽은 백화점에서 선물을 고를 시간조차 없는 상황에서 당일 픽업이 가능해 유용했다”고 말했다.

롯데닷컴 이석원 스마트픽 팀장은 “향후 롯데백화점은 물론 세븐일레븐과 롯데마트, 롯데슈퍼와 연계해 옴니채널 관점에서 도입할 새로운 시도를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