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고등법원 전경.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서울고등법원 전경.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여성신문

여중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가 대법원에서 무죄 취지 판결을 받아낸 연예기획사 대표와 여중생간의 교도소 면회 대화 녹취록이 법정에서 공개된다.

15일 서울고법 형사8부(부장판사 이광만)는 여중생 A양을 수차례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연예기획사 대표 조 모(46)씨에 대한 파기환송심 공판에서 “다음 기일에 면회 당시 두 사람 사이의 대화 내용을 확인해 보자”고 말했다.

재판부는 또 피해자가 사용하던 갤럭시탭과 휴대폰에 대한 감정을 의뢰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조 씨의 변호인이 “A양이 사용했던 갤럭시탭과 휴대폰의 카카오톡 대화나 메모장, 동영상 등을 복원하면 객관적인 기록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재판부에 의뢰한 데 따른 것이다.

검찰은 대검찰청 디지털포렌식센터로부터 ‘초기화 된 휴대폰은 복원이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맞섰지만 재판부는 분석을 의뢰해보기로 했다.

따라서 조 씨와 피해자의 대화 내용 등은 오는 5월 27일 법정에서 검증받게 된다.

한편 조 씨는 2011년 8월 자신의 13살 아들이 입원한 병원에 입원 중이던 A양에게 “연예인 할 생각이 없냐”며 접근한 뒤 수차례 성폭행해 임신시킨 혐의로 기소됐다. 

1,2심은 조 씨의 혐의를 인정해 각각 징역 12년과 9년을 선고했지만 대법원은 증거부족을 이유로 2심 판결을 파기환송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