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6일까지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당첨자에 교촌치킨 최대 10마리 경품으로 증정

 

교촌에프앤비㈜가 대한민국 직장인을 응원하기 위한 ‘사치닭(사무실에 치킨 쏜 까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각종 스트레스와 야근에 시달리며 지친 직장인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팀 동료를 칭찬하면 치킨이 쏟아집니다!’ 이벤트는 팀 막내가 든든할 때, 옆자리 동료가 고마울 때 등 팀원을 칭찬하고 싶은 순간을 이벤트 페이지 내 사연을 올리면 된다. 

또 ‘우리 팀의 마스코트를 소개합니다!’ 이벤트는 귀엽고 당당한 막내, 연예인 같은 대리님 등 팀 내 자랑하고 싶은 마스코트를 소개하는 글을 올리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팀원 수에 따라 교촌치킨 최대 10마리(2인 1닭)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6일 교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직장 동료들과 함께 교촌치킨을 나눠 먹으며 잠시나마 업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기분 전환도 하고 팀 내 화목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장인뿐 아니라 다양한 소비층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