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단절여성 위한 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코웨이의 피부 노화 방지 전문브랜드 리엔케이가 경력단절여성의 사회진출을 후원하기 위한 프로그램 ‘리앤케이 리스타터 뷰티 컬리지(Re:NK Re:starter Beauty College)’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리앤케이 리스타터 뷰티 컬리지’는 출산·육아 등의 이유로 직장을 떠난 경력단절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성공적인 재취업과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뷰티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후원한다. 매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국가자격증인 피부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해 진행된 1기의 경우 총 39명의 참여자 중 32명이 자격증을 취득했다. 이 같은 성과를 인정 받아 코웨이는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가 주최하고 여성가족부와 서울시가 지원하는 ‘2014 여성친화기업’에 선정됐다.

올해는 총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을 원하는 경우 2월 22일까지 재취업 희망 동기를 리엔케이 온라인 홈페이지(www.Re-NK.co.kr)에 등록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3월 중순 해당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교육은 4월부터 약 4개월 동안 진행된다. 

아울러 리엔케이는 오는 2월26일 경력단절여성들에게 재취업 노하우 공유 및 희망을 전달하기 위한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서울시 광진구 소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진행되며 리엔케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고현정과의 공감 토크쇼 및 방송인 박경림의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