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쎄시봉에 출연하는 한효주와 정우 ⓒCJ 엔터테인먼트
영화 쎄시봉에 출연하는 한효주와 정우 ⓒCJ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등에서 열연해 인기를 끈 배우 정우(33)가 영화 '쎄시봉'으로 돌아온다.

22일 쎄시봉 제작사는 영화의 개봉을 2015년 2월로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과 스틸컷을 공개했다. 

쎄시봉은 한국 포크 음악계의 전설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무대로 펼쳐지는 그룹 ‘트윈폴리오’의 탄생과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는 당시 대중 음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트윈폴리오가 사실 3명의 트리오로 구성되어 있었다는 가정으로부터 출발한다. 실제 윤형주와 송창식이 결성한 트윈폴리오에 가상 인물 오근태를 더했다. 마성의 미성 윤형주(강하늘 분)와 음악천재 송창식(조복래 분)이 라이벌로 처음 만나고, 매력적인 중저음 목소리의 오근태(정우 분)가 합류하며 트윈폴리오를 결성한다는 내용이다. 

이외에도 한효주, 김윤석, 김희애, 장현성, 김인권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쎄시봉' 정우의 복귀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쎄시봉' 오근태 정우, 기대된다"(@han***), "'쎄시봉' 오근태 정우, 엄마 아빠랑 같이 가서 봐야지"(@bob***), "'쎄시봉' 정우, 재밌었으면 좋겠다"(@vic***)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