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이 인기 겨울 부츠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이 인기 겨울 부츠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오는 18일까지 베어파우, 소렐, 에이글 등 겨울 부츠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양털부츠 브랜드 '베어파우'는 마리오아울렛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인기 상품을 최대 20% 특가 판매한다. 양털부츠는 10만원대부터 판매하며 패딩부츠는 9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슬리퍼와 모카신은 3만원대와 7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슈즈멀티샵 스닉솔에서는 캐나다 아웃도어 부츠 브랜드 카믹의 모델을 최대 50% 할인한다. 포트리스, 라이벌, 스트라스부르를 모두 7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롱부츠와 숏부츠 모두 스타일링할 수 있는 시애틀의 경우 12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아웃도어 전문관에서도 인기 브랜드 겨울 부츠를 선보인다.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소렐의 카리부 부츠는 13만원대, 에이글의 방한부츠는 1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블랙야크키즈, 셀덴 등 유아동 겨울 부츠도 최대 70%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셀덴의 롱부츠와 앵클부츠는 1만원대, 밤비니의 겨울 부츠는 4만원대, 블랙야크키즈의 방한부츠는 7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