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스타셰프와 함께하는 파티요리 클래스 진행

 

스타셰프와 함께하는 파티요리 클래스
'스타셰프와 함께하는 파티요리 클래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연말을 맞아 12월 2일부터 17일까지 4회에 걸쳐 자사 제품을 이용한 ‘스타셰프와 함께하는 파티요리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셰프들의 요리 시연과 참가자들의 실습(12일, 15일 수업만 해당), 케이터링 식사로 구성된다.

첫날인 2일에는 올리브 TV ‘올리브쇼’에 출연한 임희원 셰프가 오이스터 카지노, 크런치 호두 새우와 렌치소스, 디아블로 치킨 등 토마토 소스를 활용한 파티요리를 소개한다.

두 번째 클래스인 12일엔 ‘2012 마스터셰프코리아’ 준우승자이자 현재 요리 프로그램 진행자 겸 칼럼니스트로 활약 중인 박준우 셰프가 쿠킹과 베이킹이 조화를 이룬 원디쉬(One Dish)플레이팅 메뉴를 선보인다.

15일에는 캐나다 교포 출신 레이먼킴 셰프가 진행한다. 베이컨스테이크를 주재료로 크리스마스 오믈렛 등 미국 남부와 멕시코 파티요리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17일에는 ‘올리브쇼’에 출연한 남성렬 셰프가 올리브유를 활용해 모스카토 와인소스를 곁들인 치킨 스테이크, 새우와 된장으로 맛을 낸 카펠리니 샐러드 등을 제공한다.

이윤경 CJ 백설요리원 대리는 “연말을 맞아 스타셰프들을 초대해 함께 요리를 만들고 즐기는 클래스를 기획하게 되었다. 스타셰프만의 독특한 파티요리 노하우를 전수받는 유용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타셰프와 함께하는 파티요리 클래스’ 1차 쿠킹클래스 참가 접수는 마감되었으며, 2차~4차 쿠킹클래스는 백설요리원 홈페이지(www.cj.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