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 수상 여행사 부문 (주)하나투어

 

최현석 대표이사
최현석 대표이사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최현석)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대상’ 여행사 부문에서 9회 연속 수상했다. 1993년 설립 이후 국내 20개 계열사와 전 세계 33개 해외 현지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기업으로 16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인재 중심의 경영정책을 펴고 있다.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잡 셰어링(job Sharing)’ 제도를 도입해 고령층 직원들의 경험을 살리면서 회사의 생산성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유연근무제도로 시차출퇴근, 거점근무, 재택근무, 재량근무를 시행해 업무 효율을 높이는 등 ‘스마트워킹을 통한 균형성장’을 실천하고 있다.

사회공헌 활동으로 ‘희망여행 프로젝트’ ‘가족애(愛) 재발견’ 등 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소외 이웃이나 어려운 가정 형편이나 장애 및 질환 등을 이유로 약화된 가족을 대상으로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나눔의 기업문화를 만들고 있다. 올해 8월까지 약 3800명의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 여행을 다녀왔다. ‘2020년 글로벌 넘버원 문화관광유통 그룹’을 목표로 세계 최고의 문화관광유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2014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2014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