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악녀' 이유리 씨 홍보대사 위촉

 

오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문화역서울 284에서 진행될 2014 한복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유리
오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문화역서울 284에서 진행될 '2014 한복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유리 ⓒMBC

‘2014 한복의 날’ 행사가 오는 10월 25, 26일 양일간 문화역서울 284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한복 패션쇼와 전시, 댄스 파티 등이 열어 한복 문화와 산업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한복 댄스 파티는 한복은 불편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고자 세계적인 비보이 하휘동이 직접 한복을 입고 댄스를 선보인다. 개그맨 김기수가 MC 겸 DJ를 맡았다.  

이날 패션쇼에서는 일상 속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게 특별히 디자인된 한복 64벌도 소개한다. 

참가자들이 고급 한복을 직접 입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마음에 드는 한복을 입고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받은 후 즉석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한복과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한복 장터', 전통 배냇저고리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등도 진행된다. 

홍보대사로는 최근 종영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악녀 '연민정' 역으로 화제를 모은 탤런트 이유리가 위촉됐다. 

초청 행사인 기념식 및 패션쇼를 제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복진흥센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hanbok_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