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배우 고현정이 함께한 패션 토탈 브랜드 에띠케이(atti.k)가 첫 론칭 특집전서 3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지난 18일 오후 7시30분부터 3시간동안 에띠케이 론칭 특별전을 진행, 의류·부츠·백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했다. 

이 날 ‘캐시미어 스웨터 2종’, ‘클래식 울니트 3종’, ‘덕다운 코트’ 등 겨울의류는 2시간동안 2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트리니티 부츠’, ‘이탈리안 빈티지 워커’, ‘로즈골드 데일리백’ 등 잡화 제품은 1시간 동안 1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방송 마지막에 선보인 27만원대의 로즈골드 데일리 백은 30분 만에 3억원의 매출을 기록, 완판됐다. 해당 백은 배우 고현정이 직접 디자인한 상품이다. 

정병호 현대홈쇼핑 패션사업부장은 “톱스타 고현정씨와의 단독 기획으로 첫 방송서 35억원의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했다”며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띠케이’는 고현정의 라이프 스타일을 투영한 브랜드로 의류와 패션잡화는 물론 리빙, 가구 등을 선보인다. '에띠케이'는 태도와 방식 성향을 뜻하는 에티튜드(Attitude)와 고현정의 이니셜을 딴 K의 합성어로 '자신을 사랑하고 중요시 하는 주체적인 여성들의 품격 있고 세련된 에티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