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병 스트레스 컴온 ⓒMBC 에브리원
빅병 스트레스 컴온 ⓒMBC 에브리원

‘빅병 스트레스 컴온’

그룹 빅병의 타이틀 곡 ‘스트레스 컴온’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는 개그맨 정형돈(36)과 데프콘(유대준‧37)이 ‘용감한 이단 호랑이’라는 프로듀서 명으로 작사‧작곡한 빅병의 ‘스트레스 컴온’ 뮤직비디오가 담겼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휴대폰으로 촬영됐다고 전해졌다. 영상에는 빅병의 멤버들이 정수기 물통을 들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스트레스 컴온’에는 “스트레스 받고 살지 맙시다. 그냥 잠이라도 편하게 잡시다”, “여자친구 백화점 화장실 스트레스. 공부는 하는데 성적이 안올라 스트레스”등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빅병의 멤버 육덕(비투비 육성재‧19), 왕콩(갓 세븐 잭슨‧20), 돌백이(빅스 엔‧24), 혁띠(빅스 혁‧19)은 신곡 ‘스트레스 컴온’을 듣고 만족감을 표했다. 특히 왕콩은 “이 노래 빌보드에 올라갈 것 같다”며 곡에 대해 극찬했다.

하지만 작곡을 맡은 데프콘은 “이 노래는 쥐도 새도 몰랐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말했고, 정형돈은 “어디 가서 이 노래 절대 홍보하지 마라. 비밀리에 사라질 노래다”라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빅병의 신곡 ‘스트레스 컴온’은 20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

빅병 스트레스 컴온을 본 누리꾼들은 “빅병 스트레스 컴온, 기대됩니다”(john****), “빅병 스트레스 컴온, 꿀잼 생각보다 겁나 재밌었음”(am_o****), “빅병 스트레스 컴온, 두번째 그룹도 만들길”(juhl****)등의 글을 남기며 기대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