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그코리아 제공.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사진=보그코리아 제공.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피겨여왕’ 김연아의 흑백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26일 김연아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공개했다. 앞서 김연아는 비연예인 최초로 ‘보그 코리아’ 표지를 장식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김연아 화보 촬영은 지난 5월 초에 열린 아이스쇼 바로 다음날 진행됐다. 김연아는 아이스쇼 준비로 지친 상태에서 8시간 동안 이어진 긴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어떤 의상이든 멋지게 소화하며 우아한 춤 동작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연아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될 거라 생각하니 기대가 되는 한편 두렵기도 하다. 그래도 걱정보단 기대가 더 큰 것 같다”며 스물다섯 자연인의 삶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김연아는 “스포츠계에서 계속 활동하고는 있을 것이다. 피겨는 내가 제일 잘했던 것이고, 제일 잘 아는 것인 만큼 끝까지 피겨를 놓치는 않을 것”이라며 피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연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6월호에 실렸다. 공식 웹사이트 보그닷컴(www.vogue.co.kr)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