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영상 화면 캡처.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사진=MBC 영상 화면 캡처.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기황후 마지막회 예고편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8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50회에서는 매박상단 수령 골타(조재윤 분)의 계략에 의해 몸 상태가 악화되기 시작한 타환(지창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타환은 골타가 준 약을 먹고 잠시 정신을 잃거나 기억이 사라지는 등 쇠약해진 모습을 보였다. 골타는 타환을 약에 중독 시켜 병사시키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었다.

방송 말미 공개된 ‘기황후’ 마지막회 예고편에서 골타는 타환에게 약을 먹인 뒤 “폐하, 새로운 세상을 열 준비가 다 끝나면 이 골타가 편히 보내드리겠다”며 본색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타환은 충격에 빠져 눈물을 보였다.

또 타환은 자신의 몸을 걱정하는 기황후(하지원 분)에게 “내 잠시 너의 권력욕을 잊었다”고 냉정하게 말했다. 황태후(김서형 분)는 장순용(김명국)과 함께 역모를 준비했다.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는 총 51부작으로 29일 밤 10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기황후’ 마지막회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황후 마지막회 예고, 헤피엔딩 아닌건가” , “기황후 마지막회 예고, 타환 불쌍해서 어떡해”, “기황후 마지막회 예고,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