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한국팬들, 한국 아이템 추천해 줘 감사”

 

영화 캡틴 아메리카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영화 '캡틴 아메리카'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마블코리아 페이스북 제공

'캡틴 아메리카: 더 윈터 솔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캡틴 아메리카:더 윈터 솔저(이하 캡틴 아메리카2)가 흥행돌풍을 예고한 가운데 영화속 한국 관련 아이템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영화속 윈터 솔져 역을 맡은 크리스 에반스는 26일 마블코리아 페이스북 동영상을 통해 "캡틴 아메리카가 냉동돼 있던 기간 동안 놓친 아이템들을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한 뒤 "한국의 어떤 아이템들이 선택됐는지 지금 극장에서 '캡틴 아메리카2'를 확인하세요"라고 홍보했다.

실제 크리스 에반스의 한국 팬들은 에반스에게 냉동상태로 보낸 지난 70년 동안 대한민국에서 일어났던 주요 사건들을 리스트로 전달했었다.

크리스 에반스는 이에 한국 팬들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 인사를 한 것으로 영화 내용 중 한국 관련 주요 사건에 '올드보이'와 축구선수 박지성 선수의 이름 등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크리그 에반스는 이미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의 주인공 커티스 역으로 국내에 친숙한 배우로 지난해 설국열차 프리미어 행사때 내한하기도 했다.

캡틴 아메리카는 '어벤져스' 멤버로 2차 세계대전에서 혁혁한 공을 세운 불의의 사고로 냉동상태로 있다 깨어난 슈퍼 히어로에 대한 영화로 윈터 솔저 외에도 조력자 '팔콘'(앤서니 마키),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등이 등장한다.

누리꾼들은 "윈터 솔져 어떤 악당일지 궁금하다", "친구에서 적으로 돌아오는 건가 어떤 사연이 있는거지?", "역시 박지성은 잊어서는 안 되는 레전드!", "크리스 에반스가 설국열차를 찍은 영향이 있는 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