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다 마오가 8일 러시아 소치 해안 클러스터 올림픽 파크 내 아이스버그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피겨스케이팅 단체전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다.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아사다 마오가 8일 러시아 소치 해안 클러스터 올림픽 파크 내 아이스버그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피겨스케이팅 단체전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다.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뉴시스·여성신문

소치 동계올림픽 기간 중 아사다 마오를 비난했던 모리 요시로 일본 전 총리(2020 도쿄 올림픽 조직위원장)가 사과의 뜻을 밝혔다. 

모리 위원장은 26일 저녁 BS후지의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후회는 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아사다 마오를 좋아하는 손자에게 크게 혼이 났다"고 털어놨다.

그는 "하고 싶은 말이 제대로 전해지지 않았다. 반성해야 한다"며 "아사다 마오에게 마지막이 될 수 있는 대회였다. 어떻게 하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지 모두 걱정했다. 쓸데없는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다. 아사다 마오를 단체전에 출전시키지 않았어야 했다는 걸 강조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20일 피겨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아사다 마오가 트리플 악셀 점프에서 넘어지는 등 최악의 연기를 보이자 한 강연에서 "아사다 마오를 피겨 단체전에 내보낼 필요가 있었나. 정말 보기 좋게 넘어졌다. 아사다 마오는 꼭 중요한 순간마다 넘어지더라"라고 말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모리 전 총리 아사다마오 사과를 접한 누리꾼들은 "모리 전 총리는 사실을 있는 그대로 얘기했을 뿐이다. 지금까지 주요 대회에서 아사다가 넘어지지 않은적이 있었던가?" "모리 전 총리 입장도 이해된다. 아사다에 지금까지 지원한 비용이 어마어마 할 텐데" "표현이 과격해서 그렇지 틀린 말은 아니지않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