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BS '별에서 온 그대' 방송화면 캡처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가수 성시경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을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5회에서는 도민준(김수현)이 천송이(전지현)에게 키스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극 중 천송이는 영화 촬영 현장에 복귀한 뒤 자신의 촬영을 기다리다 잠이 들었다. 그 사이 촬영팀은 모두 철수해 빈 촬영장에 혼자 남는다. 잠에서 깨 당황하던 천송이는 자신을 기다리는 도민준을 발견한다. 

천송이는 “사람 마음 헷갈리게 하지 마라”며 도민준을 차갑게 외면했다. 하지만 도민준은 천송이를 자신의 쪽으로 끌어당기며 “내가 너한테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이라고 말한 뒤 키스를 했다. 

이때 성시경이 부른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이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한편, 성시경은 ‘별그대’ 15회 방송과 동시간대 전파를 탄 MBC 라디오 ‘FM 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에서 해당 OST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성시경은 “오늘 나온 버전은 ‘별그대’측 부탁으로 피아노 반주에 간단히 부른 것”이라며 “풀 세션이 들어간 원곡은 다음주에 공개된다”고 전했다.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