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장신 모델
세계 최장신 모델

세계 최장신 모델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 세계 최장신 모델인 아마존 이브(34)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키 203cm 세계 최장신 모델인 아마존 이브가 23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60대 남성과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마존 이브의 남자친구는 데니스 하그로브라는 회계사 직원이다. 올해 나이는 60세이다. 데니스 하그로브 또한 198cm의 장신이다. 아마존 이브와의 키 차이는 5cm가량 난다.

아마존 이브는 비슷한 키의 남자를 찾기 힘들었다. 때문에 그는 남자친구를 사귈 때 키를 가리지 않기로 했다. 하지만 만족스럽지 않았다.

아마존 이브는 “나보다 키가 작은 남자들은 (나를) 엄마를 대신할 여자로 봤고, (나보다) 키가 큰 남자들은 이미 애인이 있거나 지루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마존 이브는 “키스를 할 때 키를 크게 낮추지 않아도 된다”며 데니스 하그로브는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세계 최장신 모델 아마존 이브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세계 최장신 모델, 멋있다 당당한 연애”, “세계 최장신 모델 2세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세계 최장신 모델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세계 최장신 모델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온라인 커뮤니티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