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방송 캡처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YTN 방송 캡처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모래시계’를 연출한 김종학 PD(62)가 숨진 채 발견됐다.

김 PD는 23일 오전 10시 18분 경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의 한 고시텔에서 발견됐다. 경기 분당 경찰서는 김 PD가 욕실에 번개탄을 피워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외상이나 외부 침입 흔적은 없었다. 최초 신고자인 고시텔 주인에 따르면 창문은 청테이프로 막힌 채 번개탄을 피워 놓은 상태였다고 전해졌다. 

1977년 MBC에 입사한 김종학 PD는 1981년 ‘수사반장’으로 연출에 첫 발을 들였다. 이후  1991년 ‘여명의 눈동자’를 비롯해 1995년에는 최고 시청률 64.7%를 기록한 드라마 ‘모래시계’를 대히트시키며 한국 드라마계의 거장으로 입지를 다졌다. 

김PD는 1998년 MBC를 퇴사해 자신의 이름을 딴 김종학 프로덕션을 설립, ‘하얀거탑’, ‘이산’, ‘베토벤 바이러스’, ‘추적자’ 등의 인기드라마를 제작했다. 김 PD의 유작은 지난해 8월 방영된 김희선, 이민호 주연의 ‘신의’다. 

신의는 9.4%의 시청률로 출발해 결국 한 자릿수 시청률로 종영했다. 100억이라는 거액의 제작비에 비해 초라한 성적표였다. 이는 배우와 스태프들의 출연료 미지급 사태로 이어졌다. 김 PD는 제작비 배임 및 횡령 혐의, OST제작사 판권 소유 이중계약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으나 혐의를 부인해왔다.

한편 김종학 PD의 빈소는 분당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5일이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