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가 부모 허락...축의금은 성적소수자의 메카 무지개센터 건립

 

김조광수 감독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김조광수 감독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영화감독 김조광수(48)가 19살 어린 동성(同性) 파트너와 전격 결혼한다. 동성혼이지만 양가 부모님의 지지하에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이례적이다.

영화사 레인보우팩토리는 15일 서울 동작구 아트나인 야외무대에서 김조광수 감독의 결혼공식 발표가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신이 연출한 영화<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2012)> 시사회에서 부모님의 허락을 받으면 결혼하겠다고 밝힌 후 1년만의 일이다.

13일 그는 트위터에 "입에 담기도 싫은 욕설로 혐오하는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큰 소리로 비웃겠습니다. 저의 결혼식을 계기로 성 소수자에 대한 혐오는 이제 그만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저는 가을에 행복한 결혼식을 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커플은 공연, 전시회, 토크쇼, 세미나 등 문화의 장을 펼치는 축제 한마당으로 만들고, 축의금으로 무지개센터(LGBT)를 세워 한국 성소수자 인권운동의 메카로 만들 계획이다. 무지개는 레즈비언(Lesbian), 게이(Gay), 바이섹슈얼(Bisexual), 트랜스젠더(Transgender) 등 성적 소수자의 상징이다.

김조광수 감독은 영화 조선명탐정, 의뢰인, 올드미스 다이어리 등으로 유명한 17년차 감독이다. 영화 <후회하지않아(1997)>,<소년, 소년을 만나다(2006년)>, 드라마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2006)> 등의 작품으로 성적소수자의 애환을 다뤄왔다.

2001년 네덜란드를 시작으로 전 세계에서 동성혼이 합법화된 나라는 20여개국에 불과하며, 우리나라는 아직 합법화되지 않았다.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