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인간의 조건’ 캡처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사진=KBS 2TV ‘인간의 조건’ 캡처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개그맨 허경환이 전 체조선수 신수지와의 열애설을 상기시키는 질문에 당황해 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는 개그맨 양상국 아버지 병문안을 다녀오는 허경환, 양상국, 김준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허경환은 양상국과 김준현에게 "우리셋의 공통점은 노총각"이라며 자신은 "'인간의 조건'을 하다가 결혼할수도 있다"고 결혼이 급한 상황임을 고백했다.

이에 양상국은 "형, 결혼해야지"라고 답하자 김준현는 "체조 경기장에서?"라고 물으며 신수지와 열애설이 났던 허경환을 당황케 했다.

허경환은 김준현의 질문에 대답없이 멍한 표정을 짓고 동시에 '그놈의 스캔들'이라는 자막이 떠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해 10월 허경환과 신수지는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양측 모두 열애 사실을 부인한 바 있다.

열애설이 터졌을 당시 허경환은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혼자 좋아했던 마음은 있었지만, 기사가 나오는 바람에 잘 될 일이 안 된 것 같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