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주니어 공학교실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항공기 비행 원리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대한항공 주니어 공학교실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항공기 비행 원리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대한항공이 지난 16일부터 2박3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2012년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에 참가해 대한항공의 교육 기부 활동을 소개했다. 교육과학기술부 주최로 열린 이번 박람회는 대한항공을 비롯해 기업, 대학, 연구기관 등 130여 개 기관이 참여했다.

전시관 중앙에 50㎡ 규모의 독립 부스를 마련한 대한항공은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린이 방문객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전시 부스에 대한항공의 주요 교육 기부 활동인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사생대회, 플라이트 시뮬레이션 콘테스트 대회, 하늘사랑 영어교실, 주니어 공학기술교실 등의 활동 모습을 담은 사진을 전시했고 대한항공의 교육기부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교실도 운영했다. 또 여객기 조종 체험을 할 수 있는 플라이트 시뮬레이션 코너 ‘나도 파일럿’도 마련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교육 기부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대한항공의 인적·물적 자산을 활용해 공교육 활성화를 돕고 창의적 인재를 육성할 수 있는 활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항공의 이번 박람회 참여는 지난해 12월 교육과학기술부와 ‘교육 기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데 따른 것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