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P은 중·동부유럽권역의 방송콘텐츠 거래시장으로, 올해에는 동유럽 국가를 중심으로 60여개국에서 700여개사가 참가했으며, 국내에서는 KBS미디어, MBC, EBS 등 5개 업체가 참가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이 활동을 통해 동유럽 권역에 한류를 전파하는 한편, 참가국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신규시장 개척의 기회로 활용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DISCOP은 중·동부유럽권역의 방송콘텐츠 거래시장으로, 올해에는 동유럽 국가를 중심으로 60여개국에서 700여개사가 참가했으며, 국내에서는 KBS미디어, MBC, EBS 등 5개 업체가 참가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이 활동을 통해 동유럽 권역에 한류를 전파하는 한편, 참가국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신규시장 개척의 기회로 활용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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