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KUHO), 시각장애 어린이를 위한 7차 도네이션 티셔츠 출시
구호(KUHO), 시각장애 어린이를 위한 7차 도네이션 티셔츠 출시
  • 이하나 /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0.05.20 16:57
  • 수정 2010-05-2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복 구호(KUHO)에서 7번 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도네이션 티셔츠를 출시했다. 구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은 시각 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주어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공헌활동으로 도네이션 티셔츠 판매 수익금 전액은 어린이 개안 수술 기금으로 기부된다. 2006년부터 현재까지 100여 명의 시각 장애 어린이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개안 수술을 받았다.

이번 도네이션 프로젝트에는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배우 정겨운, 박예진, 송지효, 모델 이유가 참여했다.

올해는 여성뿐 만 아니라 남성용, 어린이용까지 출시되어 더 많은 이들이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티셔츠는 전국 구호(KUHO) 매장에서 1800매 한정 판매되며, 이번에 처음 선보인 어린이용 티셔츠는 성인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78,000원, 어린이 30,000원.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50 (3가 222번지) 골든브릿지빌딩 1층, 9층
  • 대표전화 : 02-318-93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준철
  • 제호 : (주)여성신문사
  • 사업자등록번호 : 214-81-03304
  • 대표이사 : 김효선
  • 발행·편집인 : 김효선
  • 여성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여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wome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