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롯데주류BG ‘처음처럼’이 이효리를 모델로 하는 제3차 광고 캠페인으로 ‘처음처럼 고고고송’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새 광고 캠페인은 ‘흔들고! 쪼개고! 넘기고!’란 카피를 앞세워 알칼리 환원수라 흔들수록 더욱 부드러워지는 제품의 특징을 짧고 강하게 표현했다. 롯데주류는 4월 한 달간 판촉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전개, 길거리 게임을 통해 참가자에게 경품으로 롯데시네마 이용권 증정, 강남 및 서울 오피스 밀집 지역의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추억의 과자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