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마음 잡아야 업체가 ‘쑥쑥’
여성 마음 잡아야 업체가 ‘쑥쑥’
  • 주혜림 /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08.04.18 16:20
  • 수정 2008-04-1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서비스 탁월한 32개 업체 36개 브랜드 수상
전국 45만 여성 13개 부문 100개 세부항목 평가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10년 연속 수상 영광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http://lensbyluca.com/withdrawal/message/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http://lensbyluca.com/withdrawal/message/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여성신문이 주관하는 ‘제10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Quality·Services Valuation of Women Customers·약칭 QS 1위)’ 시상식이 18일 오전 11시 롯데호텔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개최됐다.

‘QS 1위’는 1999년부터 매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온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브랜드 大賞’이 발전·변화된 상으로, 올해는 지식경제부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 ㈔21C여성CEO연합회, 이화여자대학교 인간생활환경연구소가 후원했다.

올해 ‘QS 1위’에는 32개 업체의 3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삼성생명보험㈜과 서울우유협동조합도 각각 생명보험 부문과 우유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올해에는 브랜드택시 콜서비스 부문, 여성암전문병원 부문 등 여성의 건강·안전과 관련한 새로운 부문이 신설돼 눈길을 끌었다.

QS 1위는 기업 및 기관이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 우수성 및 서비스 만족도에 대해 여성소비자의 직접 평가와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우수 브랜드로 선정하기 때문에 신뢰성과 공정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dosage for cialis sexual dysfunction diabetes cialis prescription dosage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dosage for cialis sexual dysfunction diabetes cialis prescription dosage
우선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부문별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 평가조사가 실시됐다. 전국 만 19세 이상의 성인여성 45만명을 대상으로 지난 2월21일부터 3월5일까지 14일간 온라인 웹서베이(Web Survey) 방식으로 한국리서치에 의해 설문조사가 진행됐다. 가전·가구 부문, 의류 부문, 화장품·헤어 부문 등 총 13개 부문 100개 세부항목으로 평가됐으며, 제품의 성능, 디자인, 기술력, 부가서비스, 각종 혜택 등을 평가했다.

설문조사 결과 총 1만15명의 패널이 구성됐다.

패널의 연령은 20대가 43.6%로 가장 많았으며, 30대(33.4%), 40대(19.1%), 50대(3.9%)가 그 뒤를 이었다. 직업별로는 일반사무직(27.6%), 전업주부(27.3%), 학생(14.6%), 전문·관리직(14.1%), 무직·기타(8.3%) 등의 순이었다.

최종 심사는 선정위원회에서 담당했으며, 선정위원장인 이계안 국회의원을 필두로 박영숙 (재)한국여성재단 대표, 안윤정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 양옥승 한국보육단체총연합회 회장, 백수경 인제백병원대학원대학교 학장, 서은경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교수, 유효선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학과 교수가 선정위원으로 참여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1위란?

Quality·Services Valuation of Women Customers(약칭 QS 1위)는 기업의 브랜드평가로서, 1999년 제정되어 매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온 여성신문사 주최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브랜드 大賞’이 발전·변화된 것이다.

‘QS 1위’는 기업 및 기관이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우수성 및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여성소비자의 직접평가와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음을 의미한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prescription drug discount cards blog.nvcoin.com cialis trial coupon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prescription drug discount cards blog.nvcoin.com cialis trial coupon




[10년 수상] 기능성화장품 부문 : IOPE - (주)아모레퍼시픽

바이오 나노 접목 피부 고민 싹∼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대표적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IOPE)는 세계 최초로 ‘바이오나노 기술’을 화장품에 접목시켜 7가지의 피부 고민을 해ㄹ스킨 사이클 단계별로 전문화, 세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아이오페 레티놀 TX’, ‘아이오페 매직 이펙터’ 등 수많은 히트상품을 만들어냈다.

최근에는 환절기에 예민해지는 피부에 대해 나노 생명캡슐이 피부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슈퍼바이탈 크림’과 식물 줄기세포 성분을 최초로 함유한 ‘플랜트 스템셀 스킨 리뉴얼 라인’을 출시했다.

[9년 수상] 생명보험 부문 : Freedom50+ - 삼성생명보험(주)

연금자산브랜드 삶의 동반자 우뚝

고령화 시대, 은퇴 이후의 자유로운 삶에 대비해 삼성생명보험이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Freedom50+’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생명보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연금자산 대표 브랜드 ‘Freedom50+’는 ‘50세부터 자유를 만끽하라’는 의미로 ▲안정추구형 ▲라이프 사이클형 ▲투자상품선호형 ▲일시납형 등 다양한 연금보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결혼식장에서 사위에게 딸을 건넨 아버지가 사위에게 “잘 부탁한다”는 귓속말을 전하고 부인과 함께 멋진 노후를 위해 떠나는 것처럼 ‘Freedom50+’는 연금자산 브랜드인 동시에 ‘a partner for life, 신뢰받는 삶의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957년 보험업계에 첫발을 디딘 이후 국내 최대 보험사로 성장해온 삼성생명은 지난해 상반기 보장성보험을 대표하는 마케팅 브랜드 ‘Future30+’를 출시한 바 있다. 삼성생명보험(대표이사 이수창)의 수상은 9년째 이어지고 있다.

[9년 수상] 우유 부문 : 1급A 서울우유 - 서울우유협동조합

1급보다 더 뛰어난 1급A 우유

우유 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서울우유협동조합(대표 조흥원)의 서울우유는 우리나라 국민 4명 중 한명이 마시는 대한민국 대표 우유다.

서울우유 성공의 가장 큰 비결은 혁신성이다. 최고의 신선도와 고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새로운 제도를 도입해 왔다.

젖소 전문주치의 제도인 ‘밀크마스터’가 대표적이다.

젖소 한마리마다 담당 주치의를 둬 젖소의 건강을 철저하게 관리하는 이 제도는 우유의 품질을 결정하는 원유의 질을 최상으로 만들어준다. 현재 50여명의 젖소 전문주치의가 밀크마스터로 활동하고 있다.

1984년 국내 최초로 도입한 ‘콜드체인시스템’을 비롯해 모든 생산제품에 ‘농림부 위해요소 중점관리 시스템’(HACCP)을 적용하고 낙농개선 프로그램, 목장 경영자 육성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는 등 중장기적인 노력도 겸비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5년 9월 출시된 ‘1급A 서울우유’는 기존의 1등급 우유보다 한 차원 질이 높은 우유로, 지난해 12월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은 바 있다.

[6년 수상] 공기청정기 부문 : 케어스 - 웅진코웨이(주)

생활환경 가전업체 최고의 위치 고수

2001년 11월 출시된 케어스는 2007년 말 기준 시장점유율 51.7%를 기록하며 명실공히 국내 공기청정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케어스(CAIRS)는 ‘Clean AIR System’, ‘Care AIR System’의 합성어로 고객들에게 최고로 맑은 공기와 신뢰감 있는 케어(Care)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케어스의 기술과 서비스는 업계 최고다. 업계 최초로 공기청정기 렌털 제도를 도입해 구입에 대한 가격장벽을 낮춘 데 이어, 헤파(HEPA) 필터 방식을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해 국내 청정기 기술의 표본을 제시했다.

또 기본적인 청정기능뿐 아니라 유아용 필터(AP-1007AH)와 한방 필터(AP-1207BH), 가습 겸용 공기청정기(AP-0807DH) 등 소비자의 needs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웅진코웨이(대표이사 홍준기)는 수질 및 대기 관련 제품인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이다.

1989년 설립된 이래 생활환경 가전업체 최고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5년 수상] 한방화장품 부문 : 설화수 - (주)아모레퍼시픽

‘자음단’사용 속까지 촉촉하게

한방과 한국 전통미를 이용한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에 주력해 토종으로서는 드물게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은 ‘설화수’는 국내 화장품 시장에 한방화장품 붐을 일으킨 주인공이다.

설화수는 다섯가지 한방성분(옥죽, 연꽃, 작약, 지황, 백합)이 혼합된 특허성분 ‘자음단(滋陰丹)’을 사용해 건조해지는 피부 속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 다섯가지 약재(시호, 인동, 의이인, 행인, 차전초)로 만들어진 ‘자음보위단(慈陰補衛丹)’을 이용해 피부를 윤기 있고 화사하게 해준다.

전통 한방 이론을 화장품에 접목시킴으로써 피부의 건강까지 배려했다는 평가를 받는 설화수의 성공은 고급화장품을 만들겠다는 경영진의 의지와 대학과의 공동연구를 통한 기술력 확보, 그리고 적절한 마케팅 전략 등 3박자가 잘 맞아 떨어진 결과물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월 아모레퍼시픽인들이 공유하고 따라가야 할 핵심가치 5가지(개방, 혁신, 친밀, 정직,

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50 (3가 222번지) 골든브릿지빌딩 1층, 9층
  • 대표전화 : 02-318-93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준철
  • 제호 : (주)여성신문사
  • 사업자등록번호 : 214-81-03304
  • 대표이사 : 김효선
  • 발행·편집인 : 김효선
  • 여성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8 여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wome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