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신세계백화점 필두로 국내 백화점 진출 포문

화장품 제조 및 판매 회사인 ㈜파코메리(대표 박형미)가 지난 13일 직원과 가족들을 모두 초청, 한강 유람선상에서 ‘2006년 파코메리인 대상 시상식 및 신년하례식’을 가졌다. 박형미 대표는 “파코메리가 창립 1년 만에 재구매율 85%를 넘기고 매출액도 매달 20∼30%씩 신장하는 등 성장을 지속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전원 전업주부’들로 구성된 직원들 덕분”이라며 이날 하례식에 참석한 주부사원들의 남편들에게 직접 “아내의 경제활동을 지원하고 협조해줄 것”을 당부했다. 박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2007년은 ‘파코메리’의 국내 백화점 입점 및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기존의 방문판매 화장품의 이미지를 벗고, 명품 브랜드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코메리는 오는 4월 신세계 백화점(본점) 진출을 시작으로 국내 백화점 진출을 본격화하며 향후 중국, 태국, 미국, 유럽의 유명 백화점, 면세점, 호텔 등에 진출할 계획이다.

2005년 10월 설립한 파코메리는 현재 전국에 28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성·남성 화장품 및 바디·헤어제품, 미용기기 등이 주력상품이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