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에서 HSK까지 중국어 학습 대표주자

‘차이홍 중국어’는 베이징 표준발음에 맞춰 듣기·말하기·읽기·쓰기의 4개 영역을 학습하면서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러운 의사표현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대교의 중국어 학습 브랜드다. 2004년 출시된 이래 1년 만에 1만명의 회원을 기록한 ‘차이홍 중국어’는 지난해 3월에는 2만명을 넘어서며 중국어 학습교재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중국어로 무지개를 뜻하는 ‘차이홍’은 중국어가 많은 사람에게 희망과 성공의 상징인 무지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

‘차이홍 중국어’의 교재는 무지개색을 컨셉트로 차용, 빨강(입문), 주황(기초), 노랑(초급), 초록~파랑(중급), 남색~보라(고급), HSK의 8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중국어 기초에서 HSK(한어수평고시)까지 단계별로 중국어 발음, 회화, 독해, 작문, 동화, 관용어, 문법 등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중국의 명절, 음식, 문학작품 등 다양한 문화를 소개해 중국 문화를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매주 1회 중국어 전문교사가 방문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학습 대상의 특성에 맞게 개인 및 그룹 지도를 한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