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유아교육박람회‘눈에 띄네’
서울국제유아교육박람회‘눈에 띄네’
  • 박윤수 기자 birdy@
  • 승인 2006.10.27 14:05
  • 수정 2006-10-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개 업체 참여 출판·교재·어린이 전용시설 등 선봬
올해로 13회를 맞는 서울국제유아교육박람회가 10월 26∼29일 경기도 일산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열렸다.

㈜월간유아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선 교육기관, 출판, 교재, 문구, 완구, 게임, 유아용품, 유아동복, 어린이 전용시설 등 유아교육과 관련된 400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건강한 출산과 육아환경 조성을 위해 올해 처음 시도되는 제1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박람회도 동시에 개최됐다. 임신과 육아용품 관련 80여 개 업체가 참여해 임신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완구, 영유아 의류, 태교용품, 이유식 등이 소개됐다.

이번 박람회에선 전시 외에도 영어강사 이보영씨가 진행하는 ‘아이의 말문을 열어주는 노하우’, 어린이 창의성 기르기 교수 전략, 태교음악 감상, 모유 수유와 베이비 마사지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렸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