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교

76년 설립된 ㈜대교(회장 송자)는 ‘눈높이사랑 눈높이교육’을 모토로 21세기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눈높이 학습지 등 오프라인 교육사업과 교육포털사이트 에듀피아닷컴(www.edupia.com)을 통한 사이버 교육사업을 적극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 ‘눈높이’ ‘소빅스’ 브랜드 사업에 집중 투자해 2009년까지 3조 원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 이번 ‘2006 교육브랜드대상’에선 ㈜대교의 ‘눈높이’와 ‘차이홍 중국어’ 브랜드가 각각 학습지 부문, 중국어학습프로그램 부문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대교는 91년 대교문화재단을 설립해 각종 장학사업, 교육지원사업, 문학지원사업을 펼치고, 임직원과 눈높이 교사들로 구성된 눈높이사랑봉사단(전국 35개 지회, 1만여명 회원)을 운영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모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학습지 부문 | 눈높이

학습지 부문 수상 브랜드인 ‘눈높이’는 눈높이 수학·국어·영어·과학·한자 등 과목별 학습지(유아∼초·중·고생)와 눈높이놀이수학, 눈높이한글 등 유아 전문 학습교재까지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눈높이 수학·영어·국어 등은 학습지 단일제품으로 40∼50%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시행하는 2005년 한국브랜드파워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던 ‘눈높이’ 브랜드는 개인별·능력별 학습 시스템을 통해 개개인의 학력 수준에 따라 기초실력을 튼튼히 다질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되어 있다. 이와 함께 업계 최초로 회원의 학습을 관리하는 교사를 수리와 어문으로 전문화해 철저한 1대 1 학습관리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진단평가, 형성평가, 구두평가 등 체계적인 평가시스템을 통해 학습의 효과를 높이고 있다.
㈜대교는 ‘눈높이’ 브랜드를 글로벌 브랜드로 확대하기 위해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위해 해외용 브랜드인 ‘E.nopi’를 만들었으며 현재 미국, 싱가포르, 뉴질랜드, 호주, 영국, 일본, 필리핀,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에 현지법인 및 프랜차이즈 형태로 진출해 있다. 

중국어학습프로그램 부문 | 차이홍 중국어

중국어학습프로그램 부문 수상 브랜드로 선정된 ‘차이홍 중국어’는 베이징 표준발음에 맞춰 듣기·말하기·읽기·쓰기의 4개 영역을 학습하면서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러운 의사표현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중국어 브랜드이다.
‘차이홍’은 중국말로 무지개를 뜻한다. 무지개는 희망과 성공을 가져다주는 상징물로, 중국어를 성공적으로 마스터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차이홍 중국어’라는 브랜드명을 정한 것이다.
‘차이홍 중국어’는 중국어 기초에서 중국어 검정시험인 HSK(한어수평고시)까지 단계별로 중국어 발음, 회화, 독해, 작문, 동화, 관용어, 문법 등을 배울 수 있다.
중국의 명절, 음식, 문학작품 등 다양한 문화를 소개해 중국 문화를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매주 1회 중국어 전문교사가 방문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학습 대상의 특성에 맞게 개인 및 그룹 지도를 한다.
2004년 출시된 이래 1년 만에 1만 명의 회원을 기록한 ‘차이홍 중국어’는 2006년까지 3만5000명의 회원을 확보해 중국어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해나갈 계획이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