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레전자 42인치 완전평면 TV 등 행운상 풍성

보디 페인팅, 택견 시범 등 행사장 이벤트 펼쳐

~b5-1.jpg

이번 대회에선 마라톤 부문 상패와 상금 시상과 함께 풍성한 행운상이 마련되어 있다. 즉석추첨을 통해 역대 대회사상 가장 큰 규모의 경품을 증정한다.

5월 1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에서 펼쳐지는 '제5회 여성 마라톤대회'에선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행운이 '펑펑' 쏟아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1만5000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2001년 제1회 대회 이후 역대 여성 마라톤대회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행운상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대회 참가를 통해 건강과 가족 행복은 기본으로 가져가자. 모든 참가자에게 지급되는 화사한 진달래빛 마라톤 티셔츠와 10㎞, 5㎞부문 완주자들에게 주는 완주 메달도 잊지 말자. 대회 후 대회장에서 배번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행운상까지 챙긴다면 금상첨화!

풍성한 행운상 중 가장 눈에 띄는 고가의 상품은 이레전자의 42인치 완전평면 TV(EPD-42X1AK). 이와 함께 명품 MCM의 여름 핸드백과 인터컨티넨탈호텔 뷔페 식사권(1인당 5만원 상당의 뷔페 식사권 2장), 10만원 상당의 S-Oil 주유권, 10만원 상당의 가족레스토랑 토니로마스 식사쿠폰, 금강산여행 상품권, 세미성의 여름

~b5-2.jpg

목걸이, '유열, 박윤아가 읽어주는 TV동화 행복한 세상'오디오북, 스팀 청소기, 박준뷰티랩의 파마 이용권 등이 있다.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은 달림이들을 위해 녹십자의료재단의 종합건강검진권, 녹색병원의 유방암 골밀도 검진권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행운상 당첨뿐만 아니라 행사 부스 및 행사장 곳곳에서 진행되는 여러 이벤트도 놓쳐서는 안 될 부분이다. 행사장에선 어린이들을 위해 놀이터가 운영되고, '박경호 아저씨의 마술공연'도 펼쳐진다.

페이스 페인팅과 함께 보디 페인팅 부스에선 서울시립대 서양예술학과 학생들이 10명의 참가자들에게 보디 페인팅을 해준다.

참가자들은 아크릴 물감을 이용해 서로의 몸에 그림을 그려줄 수도 있다. 고적대 공연, 동원대학 레저스포츠학과의 마무리 정리 운동 시범, 코스프레, 성덕대학의 테이핑 요법, 한국발반사학회의 발마사지, 한국수기요법협회의 스포츠 마사지, 자원메디칼의 비만도 측정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안 입는 옷을 기증할 수 있는 '아름다운 가게' 부스도 운영된다. 이번 대회 남성 서포터스로 나서는 마라톤 동호회 런너스 클럽의 응원팀 '황금마차'팀의 재미있는 응원과 대한택견협회의 택견 시범 및 지도도 이뤄질 예정이다. 가수 박미경과 안치환의 축하 공연도 펼쳐진다.

특히 3㎞ 코스에선 '돌보는 마음을 널리 퍼뜨리는 북소리 울리기'코너가 마련되어, 함께 만들어가는 건강한 사회를 기원한다.

임영현 기자 sobeit3149@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