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마라톤, 5월 4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개최
참가자는 7000명 선착순 마감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영장 전경.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영장 전경. ⓒ수트라하버 리조트

여성 마라톤이 행사 당일 참가자 대상 경품으로 코타키나발루 3박4일 리조트 숙박권과 항공권을 제공한다.  코타키나발루는 그룹 카라(KARA)가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완전체 여행을 떠난 곳으로도 유명한 말레이시아의 휴양지다. 

추첨 최고경품은 코타키나발루 항공 티켓(2인권)과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3박(2인 조식 포함)이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47만평 규모의 5성급 리조트로, 수영장과 요트 선착장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여성마라톤 참가자는 모두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은 마라톤 배번호 중 무작위로 이뤄진다. 추첨식은 5월 4일 여성마라톤 종료 후 현장에서 1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항공권과 리조트 숙박권 이외에도 추첨 경품으로 아이소이 장수진크림 세트, 메디큐브 에이지알 물광테라피 등이 준비돼 있다.

서울특별시와 여성신문이 주최하는 제24회 여성마라톤대회는 5월 4일 토요일 오전 8시 30분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다.

올해 여성마라톤은 10km, 5km 코스를 비롯해 3km 걷기, 랜선스포츠 등 총 4코스로 구성됐다.

남녀노소 모두 참가할 수 있고, 선착순 7000명을 넘어서면 참가 신청 접수가 마감된다. 접수는 여성마라톤 홈페이지(www.womenmarathon.co.kr)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