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모핑아이의 에듀테크플랫폼 ‘바미에듀’ ⓒ(주)모핑아이
(주)모핑아이의 에듀테크플랫폼 ‘바미에듀’ ⓒ(주)모핑아이

(주)모핑아이의 에듀테크플랫폼 ‘바미에듀’가 제19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바미에듀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공정한 수익 분배로 그 가치를 온전히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바미에듀는 자체 개발한 최첨단 학습 관리 시스템(LMS)으로, 선생님과 학생 모두가 더욱 효율적인 교육 환경에서 혁신을 경험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로 디지털 교재 저작권 보호하고, 교육부 디지털 교과서 출판 라이선스를 획득했다.

바미에듀는 관리 업무 시간 낭비 방지, 업무 효율 증가, 수업 준비부터 숙제 검토, 출석 관리까지 모든 교육 활동을 간편하게 관리해 전체적인 학생을 관리한다.

바미에듀 ⓒ(주)모핑아이
바미에듀 ⓒ(주)모핑아이

바미에듀는 학생 개별 관리도 할 수 있다. 각 학생의 학습 진도, 성취도, 출결 상태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학생 별 맞춤형 교육 지원이 가능하다. 아울러 자체 데이터 분석도 할 수 있다.

최적화된 자체 LMS 개발, LMS수집 데이터 기반, 학생 학습 패턴 분석 등이다.

(주)모핑아이 로고 ⓒ(주)모핑아이
(주)모핑아이 로고 ⓒ(주)모핑아이

모핑아이는 인공지능, 블록체인 융합기술 기반으로 한 에듀테크·로봇 (RaaS) 솔루션 전문 4년차 스타트업이다.

모핑아이는 SOC, 인공지능, 로봇 분야 등, 다양한 국가과제 수행 경험, LG CNS 26년 경력 경영진을 보유하고 있다. 설립 후 3년 만에 누적 매출 약 40억원, 누전 R&D 수주 50억원 이상을 달성한 전문 IT 솔루션 기업이다. 또 설립 이래 에듀테크 산업 분야 전문화를 위해 지난해해 ‘바미에듀’를 런칭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