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금성출판사의 유아 전문 AI 스마트학습 ‘캠핑 키드키드’ ⓒ(주)금성출판사
(주)금성출판사의 유아 전문 AI 스마트학습 ‘캠핑 키드키드’ ⓒ(주)금성출판사

(주)금성출판사의 유아 전문 AI 스마트학습 ‘캠핑 키드키드(이하 캠핑)’가 제19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유아 AI학습 부문 대상을 받았다.

캠핑은 금성출판사의 대표 학습 브랜드 푸르넷이 수십 년간 축적한 교육 노하우를 활용한 AI 스마트 학습과 유아의 학습 특성과 성향 등을 고려한 유아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이다.

유아기 학습자의 균형 잡힌 공부 두뇌 발달을 돕기 위해 뇌 과학 이론을 기반으로 한 유아 발달 프로그램으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디지털, 교재, 교구로 이어지는 캠핑만의 3단계 반복 학습은 푸르넷 전문 선생님의 1대1 맞춤 관리가 결합해 유아 디지털 학습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캠핑은 3D 메타버스 캠프 공간에서 시작되는 학습 경험으로 지속적인 학습 동기를 자극하며, 초등 교과와 연계되는 풍성한 지류 교재와 양질의 워크북, 완성형 교구까지 3단계 학습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한글, 영어, 사회, 수학, 과학, 놀이, 인성 등 유아 필수 전 과목, 전 영역을 모두 발달시킬 수 있으며, AI학습 리포트로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캠핑 키드키드 ⓒ(주)금성출판사
캠핑 키드키드 ⓒ(주)금성출판사

1000여 권의 도서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AI북랜드에서는 최신 교육 과정에 맞춰 문해력, 계산력을 강조하는 한글, 수학 등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를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다.

금성출판사는 캠핑으로 적극적인 유아 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다. 푸르넷은 캠핑 런칭 8개월 만에 유아 회원 40% 이상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학습자와의 접점을 통해 캠핑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현재 전국 푸르넷 공부방과 학원에서 캠핑 정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캠핑 전용 태블릿과 교구재를 활용한 5일 정규 수업 무료 체험을 받아볼 수 있다.

캠핑은 타사와 달리 태블릿 구매 없이도 푸르넷 공부방과 학원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기 약정이나 가격 부담 없이 자유로운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부모의 비용 부담도 줄이고, 자녀의 학습 선택권을 확장함으로써 AI 스마트 학습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