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콜라스 브랜드 이미지 ⓒ스콜라스(주)
스콜라스 브랜드 이미지 ⓒ스콜라스(주)

스콜라스(주)의 학습교구  ‘스콜라스’가 제19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스콜라스의 만공시리즈는 ‘만들면서 공부하는’의 약어로 입체퍼즐과 학습콘텐츠가 함께 포함된 제품으로 놀이와 학습을 결합한 브랜드다.

만공시리즈는 한국사로 시작해 출시 후 현재까지 230만부 이상 판매됐으며 인기에 힘입어 세계사, 사회, 과학 등을 출시했고 수학과 영어 제품도 출시했다.

놀이로 배울 수 있는 입체교구가 있어 학습 몰입도가 높고 스스로 조립해 높은 성취감을 주며 교과서와 연계된 주제별 수업교구로 활용한다.

이 제품들은 현직 초등 교사들이 직접 집필하고 감수했다. 제품은 모두 칼과 가위, 풀 같은 도구 없이도 안전하게 만들 수 있다.

스콜라스는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사고력 향상을 위해 재미, 교육, 이야기를 제공한다.

스콜라스는 2000년 강원도 원주 노림리에서 시작해 현재까지 세계적인 창의성 교구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 세계 최초, 최대규모로 입체퍼즐 ‘뜯어만드는세상’을 개발하고 생산하고 있다.

스콜라스 관계자는 “어린이의 창의력 사고력 교구, 교재, 게임 개발을 위해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일한다”고 핵심가치에 관해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