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콜라스(주)의 학습교구 ‘스콜라스’가 제19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스콜라스의 만공시리즈는 ‘만들면서 공부하는’의 약어로 입체퍼즐과 학습콘텐츠가 함께 포함된 제품으로 놀이와 학습을 결합한 브랜드다.
만공시리즈는 한국사로 시작해 출시 후 현재까지 230만부 이상 판매됐으며 인기에 힘입어 세계사, 사회, 과학 등을 출시했고 수학과 영어 제품도 출시했다.
놀이로 배울 수 있는 입체교구가 있어 학습 몰입도가 높고 스스로 조립해 높은 성취감을 주며 교과서와 연계된 주제별 수업교구로 활용한다.
이 제품들은 현직 초등 교사들이 직접 집필하고 감수했다. 제품은 모두 칼과 가위, 풀 같은 도구 없이도 안전하게 만들 수 있다.
스콜라스는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사고력 향상을 위해 재미, 교육, 이야기를 제공한다.
스콜라스는 2000년 강원도 원주 노림리에서 시작해 현재까지 세계적인 창의성 교구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 세계 최초, 최대규모로 입체퍼즐 ‘뜯어만드는세상’을 개발하고 생산하고 있다.
스콜라스 관계자는 “어린이의 창의력 사고력 교구, 교재, 게임 개발을 위해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일한다”고 핵심가치에 관해 설명했다.
김민정 기자
kmj0109@wome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