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에듀플러스의 ‘미래엔수학’ ⓒ㈜미래엔에듀플러스
㈜미래엔에듀플러스의 ‘미래엔수학’ ⓒ㈜미래엔에듀플러스

㈜미래엔에듀플러스의 ‘미래엔수학’이 제19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15회 연속 수상했다.

미래엔에듀플러스는 교과서출판회사 ㈜미래엔의 자회사로서 ‘미래엔수학’과 ‘미래엔영어’ 브랜드가 있다.

미래엔수학은 2007년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이 우등생을 만든다’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초중등 수학프랜차이즈 시장에 출시했다.

출시 이후 주입식 교육문화에서 자기주도학습을, 강의식 교육문화에서 1대1 맞춤 학습을 추구해 왔다.

학령인구 감소, 교육업계 불황에도 불구하고 원장들과 학부모로부터 신뢰를 쌓아오면서 2016년 이후 매년 최다 가맹점 수, 최대 회원 수를 돌파했다.

미래엔수학은 학력진단평가로 아이들의 수준에 맞는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1대1 맞춤학습 시스템으로 같은 학년의 학생이 같은 단원을 학습하더라도 학생별 개념 이해도에 따른 서로 다른 문제지를 푸는 교육 모델이다.

㈜미래엔에듀플러스의 ‘미래엔수학’ ⓒ㈜미래엔에듀플러스
㈜미래엔에듀플러스의 ‘미래엔수학’ ⓒ㈜미래엔에듀플러스

자기 주도 학습시스템으로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줘 아이들의 성적향상을 극대화해 효과적으로 학습이 진행된다.

아이들에게 수학 학습의 성취감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결손이 있는 상황에도 정확하게 파악해 부족한 영역에 대한 보충학습이 진행된다.

오답관리시스템은 틀린 문제부터 유사 문제까지 풀어나가면서 수학학습을 완성해 나간다.

정기적으로 시행되는 전국단위 평가제도 ‘전국중간고사, 창의융합수학학력평가’는 학생들의 실력을 분석해 학습방향을 제시해주면서 학생들에게는 학습동기를 유발한다.

단순 암기형의 문제 풀이가 아닌 풀이 과정을 완성하는 4단계 서술형으로 논술력과 함께 문제해결 능력을 길러줘 내신·수행평가를 대비할 수 있다.

미래엔수학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 수리논술교실은 수학적 원리를 실생활‧융합적 소재와 연계해 배우면서 수학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논리적 표현력과 수리적 글쓰기 능력을 향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