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좋은책신사고의 ‘좋은책신사고’ 브랜드 ⓒ(주)좋은책신사고
(주)좋은책신사고의 ‘좋은책신사고’ 브랜드 ⓒ(주)좋은책신사고

(주)좋은책신사고의  ‘좋은책신사고’ 브랜드가 제19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올해로 17년 연속 참고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좋은책신사고는 1990년 설립돼 ‘쎈’, ‘우공비’ 등의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콘텐츠를 500여종 이상 제작, 발행하는 교육 전문 기업이다.

대표 교재로는 단일 과목 최단기간 4500만 부 판매를 돌파한 ‘쎈’, 개념을 이미지로 표현해 이미지 연상 학습법이라는 새로운 학습 방법을 도입한 ‘우공비’ 등이 있다.

그 외에 유·아동 단행본 사업부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초등학생을 위한 순수 국내 창작 동화를 다루는 ‘좋은책어린이’, 한글과 친해질 수 있는 유아 동화책 ‘좋은책키즈’ 아이의 신나고 행복한 이야기를 글 없이 그림으로만 담은 스토리 그림책 ‘스토리버스’ 등 교육 전반에 걸쳐 다양한 사업 분야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좋은책신사고는 ‘수학의 답=쎈’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수학 1등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담아냈다. 초등부터 고등까지 수학의 답은 쎈에 있다는 의미로 국내 대표 참고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메시지를 보여준다. 이러한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1990년 설립돼 ‘쎈’, ‘우공비’ 등의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콘텐츠를 500여종 이상 제작하고 있다. ⓒ(주)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는 1990년 설립돼 ‘쎈’, ‘우공비’ 등의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콘텐츠를 500여종 이상 제작하고 있다. ⓒ(주)좋은책신사고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 ‘쎈’ 시리즈 최단기간 4500만부 돌파

초중고 수학 참고서 ‘쎈’ 시리즈가 단일 과목으로는 최단기간에 누적 판매량 4500만 부를 돌파했다.

쎈은 모든 문제를 유형별, 난이도별로 분류해 문제 기본서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으며, 2005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학생 수준과 학습 목표에 따라 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7개 시리즈의 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좋은책신사고는 ‘수학의 답=쎈’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수학 1등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담아냈다.

초중고 수준별 학습서 ‘우공비 Q+Q’ 인기

‘우공비Q+Q’는 기본실전, 표준완성, 발전심화 3단계 구성으로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한 학습서다. 개념과 대표 유형을 탄탄하게 하는 ‘기본실전’과 기본기와 실전 유형을 완벽하게 하는 ‘표준완성’, 발전‧심화 유형을 완벽 정복하는 ‘발전심화’로 구성됐다.

특히 ‘배우는 Q 익히는 Q’라는 교재 콘셉트에 맞게 렉처북과 워크북을 구성해 앞서 배운 개념을 반복해 풀면서 완벽하게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공비 Q+Q’는 새교육 과정을 반영해 학 교과의 핵심 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문제 유형과 수준별 맞춤형 난이도로 추론, 분석, 논리, 창의, 적용 등의 수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