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교의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홍’ ⓒ(주)대교
(주)대교의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홍’ ⓒ(주)대교

(주)대교의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홍’은 제19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올해로 18년 연속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 분야에서 상을 받았다.

2005년 출시된 대교의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홍’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성조, 듣기·말하기·읽기·쓰기 능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대1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차이홍은 학습 수준별로 중국어 기초부터 고급 레벨, 중국어 어학 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어 유아에서 성인까지 모두 맞춤 학습할 수 있다.

제품에는 유아 대상의 중국어 전문 디지털 학습 ‘차이홍 스토리탭’을 비롯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쉽고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하는 ‘차이홍 주니어’가 있다.

또한, 중·고등학생 대상의 디지털 맞춤형 학습 ‘차이홍 U PASS 중고등’ 제품은 학교 내신부터 수능 대비는 물론 회화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성인 대상의 제품에는 일상 회화에서 비즈니스 회화까지 배울 수 있는 ‘차이홍 비즈’와 단기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단기속성’과정 등이 있다.

중국어 자격증 대비를 위한 과정으로는 ‘차이홍HSK’, ‘차이홍TSC’가 있다. HSK는 1급부터 고급 6급까지 구성돼 있다.

‘차이홍 TSC’는 자격증 대비는 물론, 실질적 말하기 향상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중국어 회화 향상을 위한 누구나 학습이 가능하다.

(주)대교의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홍’ ⓒ(주)대교
(주)대교의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홍’ ⓒ(주)대교

차이홍은 차이홍 회원 대상 HSK 취득 독려를 위해 ‘VIP PASS’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VIP PASS는 일정 회차 학습 후 회원이 도전한 HSK 급수 불합격 시, 취득할 때까지 응시료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학습 동기 부여를 제공함으로써 전 회원이 일정 수준 이상의 자격증 급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차이홍에서는 방문 학습은 물론 ‘차이홍 화상On’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 학습도 가능하다.

오프라인 학습 채널에는 ‘차이홍 Square’와 ‘차이홍 교습소’가 있다.

차이홍 교습소는 전국에 36개 지점이 있으며 중국어 입문부터 고급 과정까지 교습소 원장 선생님과 1대 1 맞춤 학습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 차이홍은 중국 문화체험부터 중국어 말하기까지 간접 체험을 극대화해 학습 효과를 높이는 중국문화 체험전·말하기 대회를 주기적으로 개최 운영하고 있다.

중국 대학 유학 추천·어학연수 장학금 지원 제도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